태안 안면도 감성 펜션여행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는 6월의 언저리 시원한 꽃지해변 바닷바람과 국립공원이 감싸고있는 태안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구름펜션으로 떠나는 여행

화사한 봄을 맞아 새롭게 오픈한 객실과 오색불빛정원 데크수영장까지…..

고객들에게 품격높은 만족감과 편안함을 느낄수있도록 주인장의 깨끗한 관리와 정직한 서비스를 엿볼수 있다

구름펜션은 차로3분쯤 꽃지해변에서 멀지 않은 위치에 있으며 천연잔디광장과 정원의 조형미를 살리는 크고 작은 설치물이 눈길을 끈다.

또한 차로 5분거리에 방포해수욕장을 끼고 있어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해 사계절 끊이지 않고 관광객이 찾아드는 안면도의 명소 입니다.
싱싱한 해산물(우럭, 꽃게, 대하, 소라, 낚지)이 많이 잡히고 꽃다리를 통하여 꽃지와 방포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으며 주변에 식당과 민박 등 상가가 밀집되어 있어 더욱 편리 합니다.

안면도에서만 자생하는 안면송이 숲을 이룬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펜션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자연휴양림 내부에는 야영장과 전망대, 체력 단력장, 수목원, 산림 전시관 등의 시설이 있으며, 산림전시관은 목재 생산과정과 목재의 용도 및 산림의 효용가치 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3km가 넘는 꽃지해변과 할미 할아비바위 사이로 지는 낙조는 너무도 아름다워 전국에서 사진 좋아하는 사람들이 촬영을위해 자주찾는 해변으로 유명하다.

여름으로 넘어가는 길목에서있는 6월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면서 아름다운 풍경과 깨끗하게 관리된 태안 안면도 꽃지 구름펜션으로 떠나보는건 어떨까…